adsense_in_article_test


이스라엘 면역학자가 자국 보건부에 보내는 공개서한 코로나19(우한폐렴)

얼마전에 "유명인이 코로나19 백신으로 사망했는지 알아보는 법"을 제시한 스티브 커쉬(Steve Kirsch)의 블로그에서 소개한 공개서한이다. 해당 블로그 게시물은 여기에

이 공개서한은 이스라엘 최고 수준의 면역학자로 꼽히는 에후드 킴론(Ehud Qimron) 텔 아비브(Tel Aviv) 대학 교수가 이스라엘 보건부에 보내는 편지다. 원문은 히브리어인데 영어로 번역된 것이 있어서 이를 다시 한글로 번역해 본다. (영어 번역본은 여기에)


이스라엘 보건부는 실패를 인정하십시오.

결국 진실은 항상 드러나며, 코로나19 정책의 진실도 드러나고 있습니다. 파괴적인 개념들이 하나씩 무너지면, 이번 사태의 관리를 주도한 전문가들에게 할 말은 이것뿐입니다. "우리가 그렇게 될 것이라고 얘기하지 않았던가요?"

2년이나 지나고 나서야 마침내 당신들은 호흡기 바이러스를 이런 식으로 제압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실패할 수밖에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있습니다. 지난 2년 내내 그랬듯이 지금도 잘못을 인정하지는 않고 있죠. 하지만 과거를 돌아보면 당신들의 조치는 거의 모두 참담한 실패로 귀결되었음이 명백해졌고, 언론들은 이미 당신들을 두둔하느라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수년간의 관찰과 과학적 지식이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당신들은 전염병이 물결처럼 저절로 증가했다가 감소한다는 사실을 인정하려 하지 않았습니다. 전염이 감소하는 이유는 오로지 당신들의 방역조치 덕분이라고 주장하며 "질병을 극복했다"는 거짓 선동을 했습니다. 당신들이 극복했다는 주장을 계속 반복했습니다.

당신들은 대규모 검사가 소용이 없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의 비상계획에 명시적으로 소용 없다고 기록해 놓고도 말입니다.("독감 유행에 대비한 의료체계 준비계획 2007", 26쪽)

감염후 회복된 사람들보다 백신접종자들이 더 잘 감염된다는 사실을 관찰하고 알고 있으면서도, 당신들은 자연면역이 백신보다 보호능력이 우월하다는 사실을 부정했습니다. 백신접종자들이 바이러스를 퍼뜨리고 있는 양상을 관찰했으면서도 그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 백신을 이용해서 집단면역을 달성하기를 바랬죠. 이것도 실패했습니다.

코로나19가 젊은이들보다 고령자/고위험군에 10배 이상 위험하다는 사실도 무시했습니다. 이미 2020년 초에 중국의 상황으로부터 이러한 사실을 인지했음대로 불구하고 말이죠.

당신들은 6만명 이상의 과학자들과 의료인들이 서명한 "배링턴 선언(Barrington Declaration)"을 거부했습니다. 당신들은 그들을 조롱하고 비난하고 거짓말쟁이 취급을 했습니다. 제대로 된 인력과 조치 대신에 유행병 관리에 대한 역량이 부족한 사람들을 골랐습니다. (물리학자들, 수의학자들, 보안전문가들, 언론인 등을 주요 조언자로 활용했습니다.)

당신들은 백신 부작용을 신고할 수 있는 효과적인 체계를 구축하지 않았으며, 당신들의 페이스북 패이지에 신고된 내용들은 삭제되었습니다. 의사들은 이미 그들의 동료들이 겪었던 압력이 두려워 이상증상을 백신과 연관짓지 않으려 했습니다. 여성의 생리 이상에 대한 수많은 신고들도 무시했습니다. 객관적인 연구에 필요한 데이터를 숨겼습니다(예를 들어 벤구리온 공항의 승객에 대한 데이터를 삭제했습니다). 대신에, 당신들은 화이자(Pfizer) 고위간부들과 함께 백신의 효과와 안전성에 대한 편향적인 내용을 공표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자만심이 극에 달했을 때, 당신들은 진실이 결국 밝혀진다는 사실을 무시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진실이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들에 대한 국민의 신뢰는 전례 없이 낮은 수준으로 추락했고 당신들의 권위는 땅에 떨어졌습니다. 당신들은 국민을 겁박하는 발표들, 소용 없는 검사들, 일상을 파괴하는 봉쇄조치 등을 위해 지난 2년 동안 수백억 셰켈(shekel, 이스라엘 화폐 단위)을 허공으로 날려버렸습니다.

당신들은 우리 아이들의 교육과 미래를 파괴했습니다. 전국의 학교장들이 증언하고 있듯이, 당신들은 아이들에게 죄책감과 공포감을 주었고, 흡연, 음주, 약물중독, 자퇴, 폭력으로 내몰았습니다. 당신들은 국민의 생계, 경제, 인권, 정신건강, 육체건강을 손상시켰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에게 굴복하지 않는 사람들을 중상모략했고, 국민들끼리 이간질을 하여 사회를 분열시켰으며 담론을 극단화시켰습니다. 당신들은 아무런 과학적 근거도 없이 백신 미접종자들에게 공공의 적이자 질병전파자라는 낙인을 찍었습니다. 당신들은 전례가 없이 가혹한 차별적인 정책을 촉진하면서 의료적 선택을 이유로 아이들을 포함해서 특정 집단에 속한 사람들의 권리를 박탈했습니다. 역학(epidemiology)적인 근거도 없이 임의적으로 선택해서 말입니다.

당신들이 추구하는 파괴적인 정책들을 일부 다른 국가의 합리적인 정책과 비교하면, 바이러스에 의한 희생자를 넘어서는 파괴를 통해 오로지 피해자를 증가시키기만 했다는 점을 명백하게 볼 수 있습니다. 경제는 무너졌고, 실업이 급증했으며 아이들 교육이 파괴되었습니다. 이러한 파괴는 오로지 당신들의 조치에 의한 것입니다.

현재 의학적 비상사태는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권력, 예산, 통제력에 대한 욕심으로 지난 2년 동안 비상사태를 조성해 왔습니다. 현재 유일한 비상사태는 당신들이 공중보건을 강화하는 대신에 엄청난 예산을 쓰면서 선동과 정신교정을 목적으로 한 정책을 여전히 시행하고 있다는 것뿐입니다.

이 비상사태를 당장 중지해야 합니다!


참고로, 위의 서한에서 언급된 "배링턴 선언"의 한글 번역본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gbdeclaration.org/great-barrington-declaration-korean/

선언문은 하버드의 닥터 마틴 컬도프(Martin Kulldorff), 옥스포드의 닥터 수네트라 굽타(Sunetra Gupta), 스탠포드의 닥터 제이 바타차리야(Jay Bhattacharya)가 작성했으며, 킴론 교수도 이 선언문에 서명했다.



핑백

  • 반달가면 : 미국 의사들은 왜 코로나19에 침묵했나 2022-09-27 21:57:21 #

    ... 니다. 예전에 정리했던 스티브 커쉬의 블로그 포스트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자. 유명인이 사망했을 때 코로나19 백신이 원인인지 추정하는 방법(?) 이스라엘 면역학자가 자국 보건부에 보내는 공개서한 ... more

덧글

  • 2022/01/20 02:5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22/01/20 21:4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03398
2207
2432104

2019 대표이글루_IT

B-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