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_in_article_test


2020년 미국 대선 부정선거 의혹 관련 디트로이트 TCF센터 CCTV 동영상 공개 - 2 2020년 11월 미국 대선

이전에 정리했던 "2020년 미국 대선 부정선거 의혹 관련 디트로이트 TCF센터 CCTV 동영상 공개"에서 이어지는 글.

게이트웨이 펀딧(the Gateway Pundit)에서 미시건(Michigan)주 디트로이트(Detroit) TCF센터의 CCTV 동영상을 추가로 단독 공개했다. 2020년 미국 대선 다음날인 11월 4일 새벽에 가짜 투표지를 들여왔다는 의혹에 대한 동영상이며, 이번 동영상에서는 문제의 흰색 밴(van), 그리고 동행한 것으로 보이는 검은색 차량을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다.

원문 기사는 여기에.

내용은 이전에 정리한 게시물과 상당 부분이 겹치기 때문에, 검은색 차량에 대한 내용만 요약해 보자면 이렇다. 투표지 운송에 동행한 수상한 검은색 차량은 현대 엘란트라(Elantra)이다. 아반떼가 미국에서 "엘란트라"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듯하다. 11월 4일 새벽에 보안 카메라에 촬영된 모습에 의하면 펜실베니아(Pennsylvania)주 번호판을 달고 있었다.

게이트웨이 펀딧에서 취재한 바에 의하면 이 차량은 펜실베니아에서 등록되었다가 지난 10월에 미시건주로 등록이 변경되었으나 예전 번호판을 그대로 달고 있다고 한다. 이 차량은 "엔터프라이즈(Enterprise)"라는 렌터카 업체에 등록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추가로 공개된 CCTV 동영상은 원문 기사 또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rumble.com/vdnucr-exclusive-suspicious-vehicle-seen-escorting-late-night-biden-ballot-van-at-.html

11월 4일 새벽 3시 11분경에 검은색 차량이 먼저 들어온다.


검은색 차량은 펜실베니아주 번호판을 달고 있으며 번호는 LFD8365다.


새벽 3시 17분경, 누군가 나와서 차량 운전자와 무엇인가를 건내주고 받는다.


이후, 흰색 밴이 들어와 새벽 3시 30분경부터 투표지 상자를 잔뜩 내려서 가져간다.


밴이 출발했다가 새벽 4시가 넘어서 다시 들어온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검은색 차량이 먼저 들어왔다 간 후에 밴이 들어와 다시 투표지 상자를 내린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30516
2895
2275588

2019 대표이글루_IT

B-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