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_in_article_test


2020년 미국 대선 조작에 이탈리아가 연루되었다는 의혹 - 2 2020년 11월 미국 대선

이전에 정리한 "2020년 미국 대선 조작에 이탈리아가 연루되었다는 의혹"에서 이어지는 글.

이전 게시물에서 언급한 비영리 단체 "네이션즈 인 액션(Nations in Action)"에서 제기한 미국 대선 조작 의혹에 대한 보도자료 원문에 링크된 2개의 자료가 모두 제거되었다.

해당 자료는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에 업로드한 후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링크되어 있었는데, 구글에서 사용자 계약 위반이라는 명목으로 둘 다 차단했다. 사용자 검열이 SNS를 넘어 클라우드 서비스까지 확대된 모양이다;;

대선 결과를 조작하는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고 진술했다는 전직 레오나르도 SpA(Leonardo SpA) 직원 아르투로 델리아(Arturo D'Elia)의 변호인 알피오 두르소(Alfio D'Urso)의 진술서는 이전 게시물에 이미 제시했다.

나머지 자료 하나가 이탈리아 신문 루니코(L'UNICO)의 리카르도 코르세토(Riccardo Corsetto)가 작성한 기사인데, 다행히 미리 받아놓은 것이 있다. 아래의 pdf 파일이다.

Conte, Leonardo SpA and the US Embassy behind the Election Data Switch fraud to take out Trump - Riccardo Corsetto
050121.pdf

이 기사에서 미국 대선 결과 조작 작업에 직접적으로 관련이 되는 내용은 대략 아래와 같다. 기사가 좀 길어서 번역하지는 않았고 적당히 발췌하여 요약해 본다. 이전 게시물에서도 언급했듯이, 현 시점에서 진위 여부가 명백하게 드러난 상태는 아니라는 점에 유의.

도미니언 보팅 시스템즈(Dominion Voting Systems) 장비에 탑재된 소프트웨어는 사이틀(Scytl, 원문에는 Scylt라고 되어 있는데 오타인듯)의 소프트웨어다. 스위스 체신국이 사이틀을 인수했으며, 스위스 정부는 사이틀 소프트웨어에 심각한 취약점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으나 트럼프 행정부에 알리지 않았다.

미국 시간으로 11월 3일 밤(이탈리아 시간으로 오전 8시경), 주요 경합주(battleground state)들의 개표결과 집계가 동시에 중단되었다. 이미 광범위한 데이터 조작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레오나르도 SpA의 해커들은 트럼프(Trump)의 득표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았기 때문에 이 정도 조작으로는 바이든이 승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탈리아 주재 미국 대사관의 고위 인사는 이 작업을 지휘하면서 바이든(Biden)의 승리를 보장할 수 있는 "새로운 알고리즘"을 개발하라고 지시했다.

미국 대선(2020년 11월 3일) 며칠전에 미국 정보요원 세명이 피우미치노(Fiumicino)에 위치한 레오나르도 다빈치 공항(Leonardo da Vinci Airport)을 통해 이탈리아에 입국했다. 이들은 로마 베네토 거리(Via Veneto)에 있는 미국 대사관에서 11월 3일부터 4일까지 개표가 중단된 시간 동안 해킹 작업을 조율했다.

뭐 그렇다고 한다. -_-;

이전에 정리했던 "미국 대선 부정선거와 베네수엘라 부정선거의 관련성 (증인 진술서)"에 제시된 증인 진술서의 일부 내용을 가져와 여기에 다시 적어 보자면 아래와 같다.


...
18. 선거일 오후 2시경, 카프릴레스 라돈스키는 2백만표 차이로 니콜라스 마두로를 앞서고 있었습니다. 마두로와 그의 지지자들은 라돈스키와의 격차가 우려스럽다는 사실을 깨닫고 위기감에 빠졌습으며, 선거는 패배할 것처럼 보였습니다. 각 주에 설치된 스마트매틱 투표 장비들은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카라카스(Caracas)의 제어 센터로 정보를 전송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따라서, 전체 시스템을 초기화한다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마두로 지지자들은 개표결과를 조작하기 위해 네트워크 관리자들에게 베네수엘라 전역의 인터넷을 끊으라고 명령했습니다.

19. 투표장비 작업자들이 라돈스키의 표를 마두로에게 옮기는데 약 2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이후 인터넷을 다시 복원하고 온라인 결과 전송이 재개되었을 때, 상황실의 각 화면들에는 니콜라스 마두로가 유리한 결과가 표시되고 있었습니다. 스마트매틱 시스템이 카프릴레스 라돈스키의 득표를 마두로에게 옮겼던 것입니다. 시스템 관리자들이 모든 작업을 마쳤을 무렵, 마두로가 20만표 차이로 아슬아슬하게 승리하는 그럴듯한 결과가 나와 있었습니다.
...
21. 저는 도미니언을 비롯한 투표 장비 업체들이 제공하는 전자투표 시스템의 기본 설계와 소프트웨어는 스마트매틱 선거 관리 시스템의 후손이라는 점을 알리고자 합니다. 한마디로, 스마트매틱 소프트웨어는 모든 전자투표 업체의 소프트웨어와 시스템의 DNA인 셈입니다.
...
26. 저는 이번 2020년 미국 대선에서 벌어진 일들 때문에 놀랐습니다. 정황과 사건들이 지난 2013년 베네수엘라 대선에서 스마트매틱 소프트웨어가 개표조작을 했던 상황과 소름 끼치도록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미국 대선에서 도미니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5개 주에서 갑자기 개표 집계를 중단했습니다. 중단하던 시점에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는 크게 앞서 있었습니다. 그리고 투표도 없고 개표결과 전송도 멈춘 이른 새벽에 무엇인가 커다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개표결과 발표가 재개되자 반대편 후보인 조 바이든(Joe Biden)에게 유리한 형세가 확연하게 나타난 것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8207
3300
2298696

2019 대표이글루_IT

B-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