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_in_article_test


미국 렌터카 문제 해결 일기/잡담

얼마전에 발생했던 렌터카 비용 과다청구 문제가 다행히 해결되었다. (자초지종은 이전 게시물에 있다. 여기로)

어드밴티지 렌터카 본사 고객서비스에 구구절절 상황을 설명한 이후, 본사에서 덜레스 공항 사무실쪽으로 관련 내용을 보내면서 나에게 연락을 하라고 한 모양이다. 그쪽 매니저가 연락해 달라고 이메일을 보내 왔다.

알려준 번호로 여러번 통화를 시도했으나 통화가 되지 않아서 음성 녹음으로 상황을 남기고, 이메일로 답장을 또 썼다. 전화를 몇번 했는데 통화가 안되어 메일 보낸다, 해당 렌터카 기록을 보면 각 비용 항목이 이러이러한데 다 더하면 얼마가 나온다, 그런데 청구된 금액은 그것보다 많다, 내가 뭔가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설명을 부탁드리고 만약 그게 아니라면 과다청구 문제를 해결해 주길 바란다. 이런 취지로 최대한 예의바르게 써서 보냈다.

다음날 답장이 왔는데, 관련 담당자에게 연락을 했으며 이후 상황에 대해 다시 알려주겠다고 한다. 답장에 감사드리며 조속한 해결을 바란다고 회신.

이틀 정도 지나서 다시 메일이 왔다. 비용이 잘못 청구된 것을 확인했으며, 차액은 환불처리하겠다는 내용이다.

이 문제 때문에 국제전화 하느라고 두번이나 밤에 제대로 잠을 못잤는데 그래도 어쨌든 해결이 되어 다행.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B-Side


adsense(w160_h600)2

통계 위젯 (화이트)

93848
5116
2103307

2019 대표이글루_IT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