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배트맨 무비 (The LEGO Batman Movie) 일기/잡담



"If you want to make the world a better place, take a look at yourself and make a change. Hoo." - Michael Jackson

레고가 주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장난감이기 때문에 레고 배트맨 무비도 언뜻 보기엔 어린이용 같지만, 내용을 보면 어른용이다. 특히 이전부터 배트맨 같은 수퍼히어로 영화를 좀 봐서 배트맨과 조커의 숙적 관계를 잘 알고 있어야 더 재미있을 듯. 나도 이쪽 계열에 매니아는 아니고 그냥 적당히 좋아하는 정도라 다 알지는 못하지만 어쨌든 아는 만큼 웃긴 부분이 더 많아지는 종류.

음악도 80년대 90년대의 명곡들이 나오고(마이클 잭슨!) 어른의 향수를 자극하는 측면이 꽤 있다. 영화 마지막에 나오는 로빈의 뮤직 비디오도 음악이나 화면이나 완전 그 시절의 그 분위기 그대로라 완전 재미있다.

등장인물이 레고 미니피규어고 배경과 사물은 레고 브릭으로 되어 있음에도 움직임이 엄청나게 유려해서 신기하다 싶었는데 찾아보니 역시나 스톱 모션이 아니라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든 것이었다.

배트맨과 마이클 잭슨을 좋아하는 어른이라면 충분히 재미있는 작품이다.

그건 그렇고, 개인적으로 레고의 여자 미니피규어는 별로 귀엽지 않다고 생각해 왔으나 레고 배트맨 무비에 나오는 할리 퀸과 포이즌 아이비는 진짜로 완전 완전 귀엽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Google Analytics


B-Side


adsense(w160_h600)2

통계 위젯 (화이트)

5171032
5067
1240247

ad_widget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