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차이나(BTC China) 거래소, 라이트코인(litecoin) 거래 개시 IT/잡담

중국의 대표적인 비트코인 거래소인 BTC차이나(BTC China)에서 라이트코인 거래가 시작되었구나.

BTC차이나 CEO의 동생이 라이트코인을 만든 장본인인지라, 여건이 조성되면 라이트코인이 BTC차이나로 들어올 것이라는 예상이 예전부터 많았는데 드디어 현실로.

어쨌든 꽤 큰 거래소에 진출했으니, 라이트코인의 가치/생존성 측면에서 꽤 긍정적인 듯.



... 새벽형 인간이 되기로 다짐해 놓고 이 시간에 잠도 안자고 무슨 짓인지 -_-;;;



덧글

  • 김은경 2017/06/08 17:29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라이트코인을 구글링하다가 우연히 들어와 글 잘 읽고 갑니다.
    글을 쓰신 시점에 3년이 지났습니다.
    다행이도 라이트코인은 현 2014년에 비해 4만원가량 가치가 올라갔구요
    글을 쓰신 당시에 라이트 코인의 가치를 긍정적으로 평가하셨는데 지금은 어떠신지 의견궁금합니다.
  • 반달가면 2017/06/09 11:59 #

    제가 관심을 놓은 동안에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둘 다 엄청나게 폭등했네요;

    개인적으로는 비트코인의 용량확장 문제가 어떻게 흘러가느냐에 영향을 받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의 용량확장 문제가 성공적으로 해결되어 사람들이 굳이 비슷한 종류의 또 다른 코인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면 라이트코인에 대한 수요도 제한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지금까지는 이 문제가 해결이 안되고 있는데 사용자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데 계속 해결이 안되면 대체품목으로 라이트코인이 각광 받을 여지도 없지는 않다고 봅니다. 역사도 오래 됐고 수용 가능한 거래용량도 비트코인보다 크고 대형 거래소들도 라이트코인을 취급하기 시작했으니까요.

    그냥 사견이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Google Analytics


B-Side


adsense(w160_h600)2

통계 위젯 (화이트)

160986
5910
1190102

ad_widget_2